공지사항

    총회장 서신
    2020-07-01 14:31:10
    관리자
    조회수   740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소속 교회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연일 쏟아지는 장마의 빗줄기 사이로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코로나19의 기세는 좀처럼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 침례교단 소속 교회들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최근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과 대전을 중심으로 소규모 대면접촉 등으로 인한 신규 환자와 집단 감염이 확산되고 있고, 특히 일부 교회에서 다수의 감염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서 방역당국에서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우리 교단의 교회들이 먼저 이 위기를 극복하는 데 있어서 앞장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솔선수범하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모든 예배 가운데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또한 모든 대면 모임(수련회, 세미나, 성경공부 등)을 비대면/비접촉 모임으로 전환하여 개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교단의 여러 교회들과 성도들을 위로하고 격려해주신 모든 교회와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총회는 앞으로도 어려움 가운데 계신 교단의 여러 지역 교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고, 기도와 후원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치료와 방역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고 있는 의료진 및 보건당국의 모든 관계자들과 그들의 가정을 위해, 위정자들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 윤재철 목사

     

    댓글